Story

내주변 피시방 아이센스PC에서 즐기는 피시방 먹방

최근에는 PC방 시설이 상향되면서, 피시방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피시방 음식인데요. 간단하게 끓여 먹던 피시방 라면 시대를 넘어, 맛있고 푸짐한 한끼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는 아이센스PC방, 지금 만나보세요!

아이센스PC방만의 특징


아이센스PC방은 밝고 화사한 대형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어와 탁트인 개방감이 특징인데요. 기존의 답답한 느낌의 PC방을 화사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PC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꿨다고 해요. 또한, 넓고 프라이빗한 커플석 공간이 있어,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영화나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생기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아이센스PC방의 인기는 음식에서 나오는데요. 아이센스PC방은 삼성웰스토리의 사업장으로, 다른 어떤 피시방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맛있고 특별한 고퀄리티의 메뉴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아이센스PC방 메뉴
ㅣ고급스러운 한상차림 3종

피시방,PC방,아이센스,아이센스피시방,아이센스PC방,피시방먹방,피시방음식,피시방추천,피시방데이트


아이센스PC방에서 무엇보다 특색 있는 메뉴는 바로 한상차림 메뉴입니다. 한상차림 메뉴는 다른 PC방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신나게 게임을 즐기면서 여느 맛집 부럽지 않은 고퀄리티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한상차림 메뉴는 먹으면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힘이 불끈 장어덮밥 한상,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매콤 낙곱새덮밥한상,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화끈 로제빠네한상까지 세 가지로 구성돼 있는데요. 식사를 하지 않고 가도 PC방에서 이렇게 푸짐한 한상을 맛볼 수 있다니 정말 특별한 메뉴 구성이죠?

아이센스PC방 메뉴
ㅣ취향 별로 먹는 반반메뉴 3종

피시방,PC방,아이센스,아이센스피시방,아이센스PC방,피시방먹방,피시방음식,피시방추천,피시방데이트


피시방 음식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역시 피시방 라면인데요. 아이센스PC방에서는 면 종류와 함께 어울리는 음식 메뉴를 1:1로 조합한 반반메뉴 3종을 통해 PC방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탕수육과 짜파게티 조합을 통해 웬만한 중식집 부럽지 않은 바삭한 탕수육과 진한 여운을 남기는 짜파게티를 함께 맛보실 수 있어요. 또한,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크림진짬뽕에는 참치컵밥을 곁들여 단짠단짠의 매력까지 느끼실 수 있답니다.
만약 좀 더 화끈한 매운 음식이 생각난다면, 불닭볶음면과 매운맛을 달래 줄 달달한 타코야끼를 반반 메뉴로 추천 드릴게요!

이렇게 아이센스PC방에서는 세상에 어떤 PC방에서도 볼 수 없었던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서 맛있고 재밌는 경험을 하고 싶을 땐, 아이센스리그 PC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럽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아이센스PC방 위치

📍 신촌본점ㅣ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88
📍 압구정점ㅣ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26 지하1층
📍 신논현점ㅣ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56길 14 3층
이외 전국 곳곳 위치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