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78번째 생일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의 구내식당을 담당 중인 삼성웰스토리가 웰쏜데이와 셀럽테이블로 축하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원일 셰프의 등장으로 아모레퍼시픽 사내식당이 들썩였다고 하는데요,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삼성웰스토리는 운영을 맡은 사내식당에 축하할 일이 생기면 웰쏜데이를 진행해 특별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모레퍼시픽의 78주년을 맞이해 사내식당을 파티 분위기로 꾸미고, 보랏빛의 귀여운 생일떡과 함께 푸짐한 생일상을 준비했어요.
생일상에 미역국이 빠질 수 없겠죠?
푹 익힌 소고기를 결대로 찢어 더욱 보드라운 미역국과 잡채, 불고기로 잔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수도 준비했어요.
담백한 사골국물에 불맛 나는 돼지갈비 구이를 얹고, 매콤달콤 황태구이와 충무김밥을 곁들여 풍성하게 구성했습니다.
파티 느낌이 물씬 나는 대왕 돈마호크 구이와 누구나 좋아하는 연어 덮밥도 함께 준비해 아모레퍼시픽 구성원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했답니다.
생일상 메뉴 중 돼지갈비 구이를 올린 사골 국수는 이원일 셰프의 특별 선정 메뉴로 이번 셀럽테이블 이벤트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이원일 셰프와의 포토타임도 마련되었는데요, 웃음 넘치는 훈훈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후에도 직원들 사이에서 메뉴에 대한 칭찬이 끊임없이 이어졌다고 하네요!
이번 셀럽테이블에서 이원일 셰프는 트렌드가 반영된 한식 메뉴를 구성해주셨습니다.
요즘 핫한 쯔란 소스로 맛을 낸 매콤 돈불고기 양파덮밥과 새우젓으로 감칠맛을 올린 마늘쫑 고기덮밥 등 덮밥류가 있고요,
젊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김치말이 국수에 육향 가득 육전을 토핑한 메뉴, 이번 셀럽테이블에 소개된 사골 국수 등 트렌드와 고객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한식 메뉴예요.
사진만 봤는데도 너무 맛있을 거 같죠?
삼성웰스토리의 대표 프로그램인 셀럽테이블이 벌써 시즌3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이원일 셰프를 비롯해 오세득 셰프, 정호영 셰프와 함께 할 예정이에요.
이원일 셰프는 앞서 소개한 트렌디한 한식 메뉴를, 오세득 셰프는 사내식당에서 맛보기 힘든 프리미엄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 양식 메뉴를 선보입니다.
정호영 셰프의 색다르고 다양한 일본식 메뉴까지, 각 스타 셰프들의 손맛을 사내식당에서 맛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지난 셀럽테이블 시즌2에서 펄어비스 사내식당을 고급 레스토랑처럼 바꾼 정호영 셰프의 나고야식 마제비빔밥, 아래 링크에서 구경해보세요!
🔎 셀럽테이블 시즌2 | 펄어비스 사내식당에서 만난 정호영 셰프 (Click!)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따뜻한 성원 속에 마무리된 생일파티는 삼성웰스토리에게도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78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삼성웰스토리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