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분위기 좋은 10월 가을 맛집 추천

어느 덧, 말이 살찌는 계절, 가을이네요! 10월에 가기 좋은 맛집으로 최근에는 대하 맛집, 전어 맛집, 조개구이 맛집 등 여러가지 가을 제철음식이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을 제철음식 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즐기기 좋은 서울 근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1. 가을 대하구이 맛집
ㅣ준우식당

대하,대하구이,가을대하구이맛집,대하맛집,준우식당,가을제철음식,일산맛집,버터새우 대하,대하구이,가을대하구이맛집,대하맛집,준우식당,가을제철음식,일산맛집,버터새우


‘나만 알고 싶은 집’이지만 그러기엔 이미 아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는, 일산 맛집 ‘준우식당’.
가을철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준우식당은 대하구이 맛집이자 가을 분위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야외 자리에서는 들판과 석양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웨이팅이 더욱 치열한데요. 눈앞에 펼쳐지는 초록빛 색감과 붉게 지는 노을의 대비는, 애주가들에게 또 다른 안주가 되어주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토실하고 싱싱한 대하와, 가을맞이 전어와 갖가지 해산물까지 맛볼 수 있어 가을이 가기 전에 꼭 한 번 다녀와야 하는 맛집입니다. 쫄깃한 대하와 함께 버터에 구운 새우머리구이를 먹고, 후식으로 해물 칼국수까지 즐겨 보시면 한끼가 정말 풍성하게 채워질 거예요.

📍 위치ㅣ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3-8

2. 가을 조개구이 맛집
ㅣ서해안 조개광장

조개,조개구이,서해안조개광장,조개맛집,조개광장,영종도맛집,가리비,가리비구이 조개,조개구이,서해안조개광장,조개맛집,조개광장,영종도맛집,가리비,가리비구이


넓게 펼쳐진 바다 앞에서 맛있는 조개구이를 즐기는 건, 상상만해도 낭만적인 느낌인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서울근교에서 조개구이가 맛있는 집을 찾는다는 게 쉽지 않습니다. 이런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맛집이 있었으니, 바로 ‘서해안 조개광장’입니다.
영종도에 위치한 서해안 조개광장은 노릇노릇 익어가는 맛있는 조개구이와, 울긋불긋한 노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분위기 맛집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 모듬 조개구이도 좋지만, 무엇보다 와사비, 치즈 등 양념과 맛있게 버무린 가리비 구이가 일품인데요. 초저녁에는 바다 뒤편으로 넘어가는 노을도 볼 수 있어서, 마치 여행을 온 듯한 느낌으로 더욱 맛있는 조개구이를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 위치ㅣ인천 중구 마시란로 65 서해안조개광장

3. 가을 분위기 맛집
ㅣ화양가옥

화양가옥,파스타맛집,수원맛집,수원역맛집,피자맛집,수원밥집 화양가옥,파스타맛집,수원맛집,수원역맛집,피자맛집,수원밥집


밖보다 실내 분위기가 더 좋은 분들에게는, 화양가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화양가옥은 분위기 맛집에 요리 맛집, 술 맛집이기도 한 엄청난 곳입니다. 한번 방문 하고부터는 수원역에 올 때마다 자동으로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곳인데요.
쫄깃한 소시지와 크리미하고 고소한 파스타가 어우러진 맛있는 소시지 로제 파스타,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울리는 갈비 파스타를 주문해 달달한 복분자 하이볼을 곁들이면 정말 끝내주는 한끼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웰스토리가 직접 좋은 식재료만 골라 납품해 더욱 맛있는 집이기도 합니다.
화양가옥은 파스타 종류도 다양한데다 피자도 맛있기로 유명해 양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누구나 사랑할 맛집인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고풍스러워 데이트와 소개팅 장소로도 좋고, 가을철 감성에 잘 어울리는 요리 주점이니, 꼭 한 번 들러 보세요.

📍 위치ㅣ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58 화양가옥 수원역본점

오늘은 가을철에 가보기 좋은 분위기 맛집 TOP 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짧은 가을이 빠르게 지나가버리기 전에, 오늘 소개해드린 가을 맛집에 들러 10월의 분위기를 맘껏 즐겨보세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