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와인 선물 추천, 2023 계묘년 기념 '토끼 와인'

와인 마케터 김재현 프로
삼성웰스토리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와인 선물 추천드립니다! 2023 계묘년 새해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용 와인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토끼의 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라벨에 토끼가 그려져 있는 와인들을 소개합니다.

스페인 와인,
젠틀 래빗 시리즈(Gentle Rabbit Series)

새롭고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토끼를 컨셉으로 한 와인입니다.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스페인 와인으로 화이트 품종 1개, 레드 품종 2개가 출시되었습니다.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젠틀 래빗 샤도네이

레몬빛을 띠며, 살구, 레몬, 복숭아의 과실향과 흰 꽃의 아로마가 느껴집니다. 입 안에서는 부드러운 산미와 과일향이 조화로운 와인입니다.

젠틀 래빗 카베르네 소비뇽

선명한 보라색을 띠며, 블랙베리, 자두, 블랙커런트의 검은 과실과 바닐라, 토스트의 아로마가 두드러집니다. 입 안에서는 풍성한 과일과 은은한 오크의 풍미가 조화롭고, 섬세한 탄닌이 매력적인 와인입니다.

젠틀 래빗 블랙

어두운 루비색을 띠며 블랙베리, 자두, 꽃 향, 오크, 타바코향이 피어 오릅니다. 입 안에서는 은은하게 피어나는 오크 풍미와 섬세한 탄닌과 산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와인입니다.

3개 와인 중 ‘젠틀 래빗 블랙’에 사용되는 ‘가르나차’라는 포도는 프랑스 론 지역의 주요 품종으로 유명한 ‘그르나슈’와 같은 품종입니다. 이 포도 품종은 스파이시하며 부드러운 질감의 알코올 도수가 높은 와인을 만들 수 있는데요. 숙성된 가르나차(그르나슈)의 경우는 가죽향과 같은 동물성 향을 가진 독특한 특징을 가지기도 합니다.

칠레 와인,
몽그라스(MontGras) 와이너리의 토끼라벨 와인 3종

칠레의 유명 와이너리인 ‘몽그라스(MontGras)’의 레드 와인 3종입니다. 몽그라스는 1993년부터 와인을 생산하고 있는 그라스 패밀리의 와이너리입니다. 뛰어난 품질을 목표로 높은 수준의 윤리적인 경영을 보여주며 모든 공정에서 최신 기술의 제조 공법을 도입하는 혁신적인 와이너리인데요. 이 중 몽그라스 안투 2종은 매년 그 해의 12간지를 모델로 와인 라벨을 변경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라 마지 그랑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깊은 루비 레드 컬러를 띠며 딸기, 자두향과 더불어 오크 숙성에서 오는 삼나무 아로마가 느껴집니다. 입 안에서는 레드베리, 체리 등의 과실미와 함께 바닐라 힌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탄닌감이 특징인 풀바디 와인입니다.

몽그라스, 안투 쉬라 계묘년 한정판

어두운 자주빛 컬러를 띠며 잘 익은 풍부한 검은 과일의 향, 은은한 오크, 발사믹, 마른 건초, 바닐라, 훈제향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입안에서는 미디엄 바디와 부드러운 타닌, 훌륭한 구조감과 함께 긴 여운이 매혹적인 느낌이 매력적 입니다.

몽그라스, 안투 카베르네 소비뇽 계묘년 한정판

깊고 밝은 루비 컬러에 신선한 붉은 과실향과 마이포벨리의 특징인 흑연향이 납니다. 좋은 볼륨감과 구조감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지며 마시기 편한 탄닌에 은은하고 우아한 오크향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와인입니다.

화이트와인 추천,
설 명절 음식과 어울릴 와인 3

그리고 설 명절 음식과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릴 토끼가 그려진 화이트와인 3개를 소개해 드립니다.

파울스 AYG 샤르도네는 대표 명절 음식인 잡채, 나물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합니다. 갈비나 산적같은 양념된 고기와는 단맛을 가지고 있는 마테오 솔리아 자스페로 모스카토 다스티와 함께 하면 고기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 줍니다. 마지막으로 각종 전과 생선 요리와 함께 즐기시기에는 챠밍 레빗 샤도네이가 아주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파울스 AYG 샤르도네

포도의 막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수조에서 발효한 와인입니다. 미디엄 바디의 와인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질감이 특징이며, 은은한 풍미를 더하기 위해 소비뇽 블랑을 마지막에 혼합하여 깔끔한 산도가 매력적인 피니쉬로 다가오는 와인입니다.

마테오 솔리아 자스페로 모스카토 다스티

진한 노란색을 띠며, 향긋한 아카시아 꽃, 복숭아, 살구, 리치와 같은 과일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입안까지 가득 느껴집니다. 또한 좋은 산도와 가벼운 기포감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와인입니다.

챠밍 레빗 샤도네이

유기농 친환경으로 만들어진 이 와인은 배향과 고소한 아몬드 아로마가 섞여 바닐라향과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적절한 산도는 신선하지만 가볍지 않은 샤르도네를 만들어 줍니다.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와인들과 함께! 새해 기분 좋은 시작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계묘년 와인추천, 2023 와인추천, 와인선물 추천, 기념일 와인, 토끼 와인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