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건강식 도시락, 구내식당에서 전문적으로!ㅣ카페테리아 메뉴

구내식당에서도 건강을 잘 챙길 수 있도록 삼성웰스토리에서는 '웰핏'이란 이름의 건강식 도시락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는데요. 훨씬 더 다양한 웰핏 제품을 좀 더 전문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웰핏 전용 코너가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 구내식당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 스토리W가 구경시켜드릴게요!

건강식 도시락, 웰핏이란?


건강식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점심 시간은 항상 아쉽습니다. 건강식 도시락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개발한 것이 바로 삼성웰스토리의 웰핏인데요. 직장인들이 매일마다 방문하는 구내식당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식 도시락을 컨셉으로 웰핏을 선보인 것입니다.

▶ 삼성웰스토리 구독형 건강식 '웰핏' 자세히 보기 Click!

웰핏만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전용 코너


새롭게 선보인 웰핏 전용 코너는 웰핏의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마치 건강식 전문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웰핏만의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를 적용하고 활력을 주는 컬러 컨셉을 가미한 것이 특징입니다. 웰핏 전용 코너는 구내식당의 크기와 이용 고객 수에 따라 전문코너형과 키오스크형 두가지 형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가지 컨셉의 웰핏 건강식 도시락

웰핏 코너에서는 고객의 건강 관리 목적에 맞춰 3가지의 컨셉의 건강식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어요. 건강식 도시락도 자신의 몸과 건강 상태에 맞춰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컨셉 1. PROTEIN

'PROTEIN' 컨셉은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 도시락으로 한 끼에 20-35g의 단백질을 든든하게 담은 제품입니다.

컨셉 2. CALORIE

'CALORIE' 컨셉은 체중 감량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건강식 도시락으로 500kcal 이하로 가볍게 설계된 제품입니다.

컨셉 3. NUTRITION

'NUTRITION' 컨셉은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탄단지 밸런스를 맞추고 식이섬유를 강화한 건강식 도시락입니다.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구독형 서비스

웰핏 전용 코너의 건강식 도시락은 자신이 원하는 컨셉의 제품을 선택해 한달간 정기 구독하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일 꾸준히 먹어야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고, 이런 습관이 바로 건강 효과로 이어지기 마련인데요. 삼성웰스토리가 웰핏을 구독 형태로 제공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구독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삼성웰스토리 스마트한 건강 관리 어플인 '웰스토리 플러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웰스토리 플러스 앱에서는 스스로 챌린지 목표를 설정하며 동기부여를 할 수도 있는데요. 매일 하루에 만보 걷기, 매일 웰핏 메뉴 먹기 등 다양한 챌린지 목표를 스스로 정할 수 있고, 달성한 분들에게는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고 하니 목표 달성이 더 재밌어지겠죠?

▶ 삼성웰스토리 식단관리 APP '웰스토리 플러스' 자세히 보기 Click!

삼성SDS 구내식당을 시작으로 삼성웰스토리는 다양한 구내식당에 웰핏 전용 코너를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요. 앞으로 웰핏 메뉴만의 특별함도 하나씩 소개해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