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삼성웰스토리 기업정보가 궁금하다면? 스토리북.pdf

최근 삼성웰스토리 기업정보가 담긴 스토리북을 출간했습니다. 삼성웰스토리의 스토리북에서는 삼성웰스토리의 단단한 과거와 활기찬 현재, 그리고 설레는 미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웰스토리를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낸 삼성웰스토리 스토리북, 지금 만나보세요!

특징 1.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누구나 쉽게 이해하는 스토리북!








삼성웰스토리의 스토리북은 기존의 회사 소개서와는 다르게 만들어보자는 컨셉으로 시작됐어요. 일반적인 회사 소개서는 내용이 딱딱해 보통 끝까지 읽는 경우가 많지 않고 목차나 타이틀, 이미지 위주로 스캔하듯이 훑어보곤 하는데요. 삼성웰스토리 스토리북은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끝까지 읽고 싶도록 만들었어요. 그 중에서도 특히, 푸드서비스와 식자재 유통을 넘어 라이프 경험과 브랜드 성장으로서의 뉴웰스토리 비즈니스를 새롭게 담는데 집중했죠. 부드럽고 일상적인 단어로 나레이션 하면서도 확신 있는 어조로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주어와 어미까지 디테일하게 설정해 타이틀만 읽어도 쏙쏙 이해되도록 하고, 문장의 호흡과 주요 수식어, 서술어도 키워드를 펼쳐 놓고 심도 있게 고민했습니다. 연혁도 딱딱한 표나 나열형이 아니라, 삼성웰스토리가 걸어온 40년을 편안하게 이야기해보았어요. ‘삼성웰스토리가 제공하는 한끼 식사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뜻하는 'Eats perience'도 한눈에 보이는 편안한 문장으로 소개했습니다.

특징2.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스토리북의 디자인 요소는 최소화하려고 노력했어요. 무엇보다 나레이션하는 듯한 타이틀을 돋보이게 하고 싶어서였죠. 깔끔한 텍스트 정렬과 점, 선으로 이어지는 연결로 호흡을 맞춰 미니멀한 감성을 표현했는데요. 폰트는 다채롭고 개성있는 삼성웰스토리 서비스 이미지와 밸런스를 맞추고자 개성이 너무 짙지 않은 폰트를 사용했고,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각 서비스마다의 특별함을 시각적으로 명료하게 구분 지으려고 했어요.













세상 어떤 회사 소개서보다 특별한 삼성웰스토리 스토리북. 지금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삼성웰스토리 스토리북 전문을 확인해주세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