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이곳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묵리459

*웰슐랭 가이드(Well-chelin guide)
삼성웰스토리의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외식 공간 중
‘맛있는 식당’ 한 곳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누구나 가끔은 바쁜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요. 여기,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휴식하기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 브런치 맛집일 뿐만 아니라 뷰 맛집이기도 한 이곳,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묵리459 카페를 소개합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묵리459

묵리459는 차분히 흐르는 용덕사천과 나지막이 자리한 삼봉산으로 에워싸인 묵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묵리459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마치 갤러리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인테리어부터 컨셉까지 아주 세심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묵리’는 예부터 먹을 만들던 곳이라고 해서 묵리라고 불리게 되었는데요. 묵리459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온 옛 선인들의 정신을 담고자 하는 마음으로 외관을 먹색으로 물들이고 지명 그대로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

카페 내부에는 넓게 트인 통창이 있어 가만히 앉아 풍성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여름에는 푸른 빛을, 가을에는 달빛을 머금은 산등선을 볼 수 있어 계절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끝내주는 뷰 맛집이기도 하죠.

건강과 힐링을
맛볼 수 있는 곳

뷰 맛집일 뿐만 아니라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한 묵리459에서는 맛있고 특색 있는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들의 건강과 힐링을 생각하며 모든 메뉴에는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채소와 로컬푸드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묵리459의 건강한 메뉴들은 삼성웰스토리의 신선한 식자재로 만들고 있습니다.

묵리459의 브런치 메뉴들 중 수제 들깨 크림을 베이스로 다양한 버섯과 함께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들깨 크림 파스타’와, 수제 쉬림프 오일 페이스트를 베이스로 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꼭 한 번 먹어봐야 할 대표 메뉴인데요. 느끼하지 않고 풍미가 좋아 많은 분들이 필수로 주문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커피와 함께 곁들일 디저트로는,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통으로 넣은 묵리 치즈 크로플을 꼭 한 번 즐겨보세요.

바쁜 현실 속에서 잠시 가빴던 숨을 내쉴 수 있는 공간, 묵리459. 지금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껴진다면,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풍성한 경치를 곁들일 수 있는 이곳에서, 잠시나마 쉬어 가시는 건 어떨까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