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축하해주세요. 🌺햇살 가득한 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에 맞춰 삼성웰스토리 홈페이지가 산뜻하게 리뉴얼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객 여러분이 보다 이용하기 쉽도록 한 것이 특징인데요. 지금부터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첫 번째 포인트는 바로 직관적인 메뉴 구조예요. 꼭 필요한 정보들을 핵심 키워드로 정리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게 구성했는데요.
기업 소개, 채용, 뉴스 등 삼성웰스토리만의 이야기를 담은 ▲ 스토리(Story), 핵심 비즈니스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 솔루션 & 서비스(Solution & Service), 삼성웰스토리의 역량과 전문성을 담은 ▲ 프론트러너(Frontrunner), 사회적인 책임과 혁신, 상생하는 스토리를 담은 ▲ 이노베이션(Innovation)으로 이뤄져 있죠. 각각의 키워드에는 삼성웰스토리만의 언어와 메시지를 담아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답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UI 업그레이드입니다. 삼성웰스토리만의 슬로건과 디자인에셋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는데요. 특히 한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이미지와 임팩트 있는 슬로건은 클릭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죠!
안내 문구와 UI 역시 개선됨에 따라 사용자의 편의성 역시 향상되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는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보다 쉬운 페이지 전환도 가능해졌는데요. 여러 면에서 사용자를 배려한 세심한 노력을 엿볼 수 있네요!
홈페이지 전반에 걸쳐 더 쉽고 친근한 언어를 사용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힌 것도 눈여겨볼 만한데요. 기존엔 ‘식자재 구매’에 ‘납품 문의’를 하거나, ‘고객의 소리(VOC)’에 위탁급식 문의를 남기는 등의 혼선이 있었던 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이번 리뉴얼에선 ‘위탁 급식’, ‘식자재 구매’, ‘식자재 납품’, ‘고객의 소리’ 네 가지 문의 유형으로 구분하고 고객 친화적인 문구를 더해 고객은 각 문의 유형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정확한 창구에서 필요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보완했어요. 삼성웰스토리와 협업하시기 원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
마지막 변화 포인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입니다. 삼성웰스토리만의 고유한 감성과 정체성을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해, 모든 콘텐츠에 브랜드 비주얼 요소를 반영했는데요.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정교하게 개발한 삼성웰스토리만의 맞춤 이미지를 빅 비주얼로 활용해, 브랜드 경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삼성웰스토리의 전용서체인 ‘웰스토리고딕’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요.
사용규정도 확인해 주시고 적극 활용해주세요! 😊
홈페이지엔 회사소개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 삼성웰스토리에 관한 다양한 자료 역시 아카이빙되어 있어요. 삼성웰스토리를 대표하는 커뮤니케이션 툴로서 삼성웰스토리의 철학과 가치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편리하게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새롭게 변화한 삼성웰스토리의 홈페이지를 살펴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삼성웰스토리의 새로워진 모습을 직접 경험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의 많은 방문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