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삼성웰스토리 비전 2033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23년 12월 1일을 기점으로 창립 10주년이 되었어요.
이날은 삼성웰스토리의 생일이자, 10주년 창립기념식이 열리는 중요한 하루였는데요.
이번 10주년 창립기념식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뿐만 아니라 비전, 미션, 핵심가치를 아우르는 새로운 가치체계를 사내 임직원에게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였답니다. 삼성웰스토리는 과연 어떤 미래를 그려 나가게 될지 궁금하시죠?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지금의 삼성웰스토리는?

삼성웰스토리,삼성웰스토리기업정보,삼성웰스토리채용,삼성웰스토리10주년,삼성웰스토리리브랜딩,삼성웰스토리가치체계,삼성웰스토리중장기전략,삼성웰스토리미션,삼성웰스토리비전,삼성웰스토리핵심가치 삼성웰스토리,삼성웰스토리기업정보,삼성웰스토리채용,삼성웰스토리10주년,삼성웰스토리리브랜딩,삼성웰스토리가치체계,삼성웰스토리중장기전략,삼성웰스토리미션,삼성웰스토리비전,삼성웰스토리핵심가치


삼성웰스토리는 2014년 이후, 지금까지 연평균 6.6%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끊임없이 발전해 왔는데요. 지난해 2023년 기준, 약 2조 9000억 원대 매출이 전망되는 국내 대표 식음 기업으로 성장했어요.
단체급식 사업에서는 2012년부터 시장점유율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사업에서는 지난해 16%의 높은 성장률과 함께 매출 1조를 돌파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죠.

국내사업뿐만 아니라, 해외사업 부문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져요.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2012년 중국, 2014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후 베트남 단체급식 시장에서 점유율 1위, 지난해 해외매출 3,206억 원으로 업계 1위를 유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 기반을 다져 왔거든요.

이쯤 되면 ‘업계에서 이미 너무 잘하고 있는 회사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맞아요. 삼성웰스토리는 ‘잘’하고 있어요. 하지만, 잘하고 싶은 영역과 무대를 조금 넓혀가는 게 우리 모두의 성장에 도움이 될 거라는 걸 알고 있죠. 그래서, 우리가 꿈꾸는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회사의 가치체계를 새롭게 정립했답니다.

삼성웰스토리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

삼성웰스토리,삼성웰스토리기업정보,삼성웰스토리채용,삼성웰스토리10주년,삼성웰스토리리브랜딩,삼성웰스토리가치체계,삼성웰스토리중장기전략,삼성웰스토리미션,삼성웰스토리비전,삼성웰스토리핵심가치 삼성웰스토리,삼성웰스토리기업정보,삼성웰스토리채용,삼성웰스토리10주년,삼성웰스토리리브랜딩,삼성웰스토리가치체계,삼성웰스토리중장기전략,삼성웰스토리미션,삼성웰스토리비전,삼성웰스토리핵심가치


한 회사의 가치체계는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쉽게 표현한다면, 회사가 도달하고자 하는 기준점(목표)과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 구성원들이 지켜야 할 가치관을 담은 그릇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삼성웰스토리의 가치체계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삼성웰스토리는 '우리의 삶이 건강해지고 당신의 비즈니스가 더 성장하는 스토리를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설정해, '도전과 성장'이라는 키워드로 고객의 비즈니스가 건강하게 성공하도록 도울 예정이에요.
또한,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라는 비전도 발표했는데요! 그간 쌓아온 역량을 기반으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중국과 베트남을 넘어 미주, 유럽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고객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독창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를 꿈꾸고자 해요.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핵심가치도 만들었죠. 바로, 프로다운 도전, 경계없는 연결, 함께하는 성장인데요. 프로다운 도전을 통해 한계와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한발 앞서 나가며 최고를 지향하고, 누구나 경계 없는 연결을 통해 서로간의 시너지를 일으켜 비즈니스를 더욱 무궁무진하게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함께하는 성장을 통해 웰스토리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고객사, 그리고 고객까지 성장의 선순환이 되어 건강하게 나아가고자 합니다.

삼성웰스토리의 새로운 가치체계인 미션, 비전, 핵심가치 이야기. 어떻게 보셨나요?
웰스토리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성장 방향과 도전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로 도약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