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양양에서 만나는 이국적인 휴양지, 라구나비치 바 라이슬라 & 버거월드 | 양양 맛집

*웰슐랭 가이드(Well-chelin guide)
삼성웰스토리의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외식 공간 중
‘맛있는 식당’ 한 곳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탁 트인 해변, 아늑한 카바나에서 알록달록 칵테일 한잔, 그리고 그릴에 구운 해산물과 수제버거. 언듯 보면 발리 같은 외국 휴양지 이야기인 것 같지만, 가까운 양양 맛집에서도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히또에서 양양바다 한 잔!
라구나비치 바 라이슬라

라구나비치는 양양 해변에 조성된 인공 라군인데요, 이곳에서 운영하는 비치바인 바 라이슬라에서 식음료를 드신다면 파라솔과 빈백, 선베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나 호텔에 가지 않아도 프라이빗 비치를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바 라이슬라에서는 얼그레이 하이볼을 비롯해 다양한 칵테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샐러드나 브런치처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떡볶이 같은 간식 메뉴도 있는데요, 수영 후에 먹으면 더욱 꿀맛인 양양 맛집입니다. 그릴드 채소와 로브스터, 새우, 스테이크가 한 접시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풍성한 양을 자랑해서 친구들이나 가족과 즐기기에 최적의 메뉴입니다.

양양에서 만나는 세계 각국의
시그니처 버거, 버거월드

이미 양양 맛집으로 소문난 버거월드 인구해변점이 라구나비치에도 문을 열었습니다. 버거월드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세계 각국의 시그니처를 담은 수제버거 전문점인데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번과 신선한 식재료, 깊은 풍미 덕에 양양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국의 맛을 담은 양양버거를 시작으로 뉴욕버거, 체스터버거, 브루노버거 등을 통해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촉촉한 소고기와 녹진한 치즈가 잔뜩 올라간 비프앤칩스와 트러플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트러플 감자튀김까지 사이드 메뉴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무더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환상적인 바다가 보이는 양양 맛집 바 라이슬라와 버거월드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