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식당 레전드의 원조는 넥슨 사내식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식사부터 간식까지 직원들의 하루를 책임지는 넥슨 사내식당의 베스트 메뉴를 소개합니다.
넥슨 사내식당에서는 정성 가득한 한상을 맛볼 수 있어요. 밤을 넣어 손이 많이 갈 수밖에 없는 밤 떡갈비는 고급 한정식집에서 대접받은 기분이 든다는 칭찬이 자자했답니다. 정월대보름에는 넥슨 직원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곡밥과 각종 나물로 정식을 구성했어요. 부럼으로 제공된 땅콩도 너무 귀엽죠?
중식당 대표 메뉴 팔보채를 덮밥으로 변형해보았어요. 소스가 걸죽해 은근 밥과 잘 어울린답니다. 바삭한 누룽지 조각도 함께 먹으면 재밌는 식감까지 더해져요. 직접 만들어 먹는 월남쌈은 사내식당에서 찾아보기 힘든 메뉴인데요. 채소의 수분만으로도 싸 먹을 수 있도록 평소보다 얇은 라이스페이퍼를 준비했습니다. 좋아하는 식재료만 넣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또다른 재미였겠죠?
정통 양식도 맛있지만, 우리 입맛에 맞춰진 K-양식이 왠지 더 끌리지 않으시나요? 얼굴 만한 왕돈가스에 달콤한 소스를 얹고, 스프와 마카로니 샐러드로 추억까지 더했어요. 함박스테이크도 소스를 듬뿍 얹어 밥과 먹는다는 국룰을 지켜냈습니다.
맛잘알들의 한 끗이 느껴지는 한식 꿀조합, 넥슨 사내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자극적일 수 있는 등갈비 김치찜은 담백한 두부와 전을 같이 제공해서 밸런스를 맞추었어요. 주꾸미와 삼겹살을 불맛으로 볶은 쭈삼 정식은 콩나물, 깻잎, 쌈무를 곁들여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베이커리까지 만드는 사내 카페는 거의 드문데요, 넥슨 카페에서는 매일 빵 굽는 냄새가 퍼집니다. 먹물로 특별함을 더한 소금빵은 넥슨 카페의 최고 인기 메뉴! 여름에는 홍국쌀과 녹차로 색을 낸 수박빵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키하우스 키트를 준비했는데, 넥슨 직원과 가족들의 행복이 담긴 후기가 쏟아졌답니다.
한 끼 식사뿐만 아니라 나른한 오후의 간식, 가족들의 행복까지 챙겨주는 넥슨 사내식당을 소개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웰스토리가 다채로움을 선물할 수 있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