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소통? 안되면 되게 하자! 김윤하 프로

환한 미소로 사업장의 해피 바이러스를 담당하고 있는 쿠팡 동탄물류센터 영양사 김윤하 프로!
쿠팡 동탄물류센터에는 일용직 근무자들이 많아 매번 식당을 이용하는 고객이 달라진다는 특성이 있었는데요.

어떻게 하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을까 고심하던 끝에 ‘소통나무’를 설치하게 되었다고 해요.
소통나무를 통해 고객의 의견과 만족도를 파악하고 메뉴 회의 때마다 고객을 위한 새로운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캐는 영양사, 부캐는 카페 점장으로 살고 있는 24시간이 모자란 김윤하 프로의 하루,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고객을 생각하는 쿠팡 동탄물류센터 김윤하 프로의 소통 방법 알아보기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