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보도자료] 삼성웰스토리, '2022 푸드페스타' 개최

◇ 식음산업 미래 인사이트 제시 및 1,500여 종 식음 상품 전시 
   - 자동화 키친, 딜리버리 로봇 등 미래형 식음 인프라 시연

   - 외식업 고민을 해결하는 트렌디한 식음상품 1,500여 종 전시

◇ 고객사 비즈니스 지원 컨설팅 「360° F&B 성장 솔루션」 제시
   식자재 공급 고객사 대상, 스마트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 상품개발, 마케팅, IT솔루션,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지원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한승환 사장)가 식음산업의 미래 모습을 제시하는 식음 상품 전시회 '2022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Food Festa)'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9/21~22일 이틀간 개최한다.

4,300㎡ 면적에 100여 개 부스가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F&B 고객사와 업계 종사자 등 약 2,000여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웰스토리는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빠르게 변해 온 식음산업의 미래 인사이트와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푸드페스타에 다양한 전시 공간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식음 매장에 확산되고 있는 최신 디지털 기술과 자동화 장비를 직접 관람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DX(Digital Experience) 스페이스'가 마련됐다. 이 곳에서는 자동화 키친 설비, 딜리버리 로봇, 대체육 쇼케이스 등이 전시되며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동화 키친의 샐러드 제조 시연, 스마트팜 VR 체험도 해 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가 공급하는 식음 상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1,500여 종의 특화 상품도 6개 테마로 나눠 전시된다. 조리시간 단축으로 운영효율을 높여주는 '간편조리형' 상품, 프랜차이즈에 특화된 '전문 외식' 상품, MZ 세대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이크아웃&디저트' 상품 등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특별 전시관을 마련해 고객사의 F&B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인 '360° F&B 성장 솔루션'도 자세히 소개했다. '360° F&B 성장 솔루션'은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F&B 사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삼성웰스토리는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360° F&B 성장 솔루션'을 소개하고 맞춤형 상담도 제공할 계획이다.

외식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가 필요한 고객사에게 상품개발, 마케팅, IT솔루션,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것이다.

삼성웰스토리는 "푸드페스타는 식음 산업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음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시하는 자리이다"며 "식자재를 공급하는 역할을 넘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믿음직한 F&B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