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점심 먹고 제주를 맛보다 - 바라던BAR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에게 하루 중 가장 큰 활력을 선물하는 건 역시 점심시간일 텐데요. 삼성웰스토리는 단순히 점심 시간을 넘어 식사 이상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 <플레이인더박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외부 브랜드, 지역사회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갖고 싶은 예쁜 굿즈, 그리고 식사 시간을 즐겁게 해줄 좀 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역상생, 가치소비, 친환경등의 ESG 요소도 담고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랍니다.

01 PLAYIN THE BOX 제주청귤을 가득 담은
플레이인더박스


이번에진행된 플레이인더박스는 제주를듬뿍 담은 ‘바라던BAR다’로, 호텔신라별관, 삼성창원병원, 세메스천안 등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전국의 사내식당 곳곳에서 진행됐습니다. 제주도 애월에서 첫 수확한 청귤로만드는 취향 맞춤 JEJU BAR가 컨셉이었는데요. 청귤과 사이다, 칵테일용 티백을 담아 친환경 에코백에 넣어 전달했고, 당일 식사 메뉴로는 청귤이 퐁당 들어간 제주청귤메밀소바를 준비했습니다. 제주 애월에서 갓 수확한 청귤의 상큼함과탱글탱글 냉메밀의 시원한 콜라보를 맛볼 수 있는 날이었어요.


청귤은 8월의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제철 과일인데요. 완전히 익지 않아 푸른색을 띠고 새콤한 맛과 향긋한 향기가 특징입니다. 제주도 애월에서 수확한 이 청귤은 대한민국 청년농부로 선정된 '이정석' 농부님의 농가에서 온 제품인데요. 3대째 이어온 기술을 전수받아신선하고 맛있는 청귤을 직접 재배하고 수확해 더욱 특별한데다 엄격한 농약 관리와 품질관리로 매년 GAP(농산물우수관리) PLS(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해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청귤이랍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바꿔줄 플레이인더박스가 고객들과 만났습니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1등에 당첨된 분들에게는 갓 수확한 청귤과 나랑드사이다, 칵테일용 티백이 담긴 에코백 세트를 선물했는데요.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은 분들에게는 무더운 여름의 갈증을 날려줄 시원하고 달달한 나랑드 사이다와 손부채를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꽝이 없는 이벤트로 진행돼, 모두가 뜻밖의 행운을 만난 즐거운 기분으로 식당을 나설 수 있었답니다.

02 PLAYIN THE BOX ‘바라던BAR다’를
만난소감은?!

“바로어제 제주도에서 따온 청귤이라니! 굉장히 신선할 것 같아요. 얼른 집에 가서 만들어 먹고 싶네요. 무엇보다 전달주신 청귤 키트가 너무 예뻐서 소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를 기획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_ 김한슬 & 조영승 고객님

“사실원래도 청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마침 또 집에 청귤이 있거든요. 오늘 새로 받은 것까지 대량으로 만들어서 주변에도 나눠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점심시간에 식사하러 왔을 뿐인데, 이렇게 깜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고, 제주도에서 온 선물이라 더 기뻐요. 식당에서 이런 이벤트를 준비해주시는 게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_ 김수빈 고객님

“ '바라던BAR다'라니, 컨셉도 패키지 내용물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제주로부터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오늘같이 무더운 여름에는 특히나 청귤 에이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_ 이명란 고객님

고객분들의기분 좋은 표정을 보니, 행사를 진행하는 삼성웰스토리 직원들도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웰스토리는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에게 식사를 넘어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