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 대구에 위치한 대규모 공연장 ‘대구 엑스코’에 방문하는 분들이 꽤나 있으실 것 같은데요. 대구 엑스코 동관은 임영웅 콘서트 등 여러가지 빅 콘서트가 예정돼 있는 굉장히 큰 공연장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해가 가기 전, 대구 엑스코에서 금, 토, 일 콘서트를 즐기고, 주변 맛집까지 다녀오실 수 있도록 대구 엑스코 근처 가볼 만한 맛집 세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금요일 콘서트를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동대구역 ‘밥밥디라라’를 추천합니다.
금요일에는 퇴근 후, 혹은 반차를 내고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밥밥디라라는 역에서 가장 빠르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최적의 맛집입니다. 밥밥디라라는 고기를 듬뿍 넣은 덮밥과 두툼한 일본식 돈가스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덮밥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돈가스도 냉동 식품이 아닌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고기에 빵가루를 묻혀 튀기는 수제 돈가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밥밥디라라는 삼성웰스토리에서 신선한 재료를 납품하고 있어 더욱 믿고 드셔도 좋은데요.
혼밥하기에도 좋고 가격도 부담 없는 곳이랍니다.
특히나 바쁜 날엔, 동대구역 밥밥디라라에서 서둘러 식사를 하고 공연을 보러 가면 시간이 딱 맞을 거예요!
📍 밥밥디라라 위치ㅣ대구 동구 동부로22길 9 1층 101호
토요일 밤, 공연이 끝나고 들르기 좋은 곳으로는 용용선생 대구 동성로점을 추천해요.
외관부터 화려해서 마치 홍콩 여행에 온 듯한 기분을 주는데요.
대구에서 핫하기로 유명한 ‘동성로’ 주변에 있는 맛집이라 근처에 구경할 것들도 많은 곳입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마치 하나의 영화 세트장 같은 용용선생에서, 가족들과 함께 오손도손 콘서트 후기를 나눠보세요.
용용선생은 홍콩 레트로 차이니즈바 컨셉의 주점으로, 마라 요리를 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마라육회와, 18시간 마리네이드하여 튀겨낸 고추바삭 유림기, 그리고 흑후추우삼겹, 게살계란탕이 있답니다.
마치 홍콩 현지의 야시장에서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새벽 2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공연이 끝나고, 공연에서의 감동과 회포를 풀어보세요.
📍 용용선생 위치ㅣ대구 중구 동성로3길 58-9 1층
일요일 공연을 보러 가시는 분들은, 점심 무렵 엑스코 근처에 위치한 더현대에 들러 보세요.
본격적으로 콘서트를 즐기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더현대에 위치한 맛집, ‘정돈’을 추천 드립니다.
정돈은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는 일식집으로, 바삭하면서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안심 돈가스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 새우튀김까지 추가하면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소금에 한번, 소스에 한번, 와사비에 한번 곁들여 더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밥에 뜨끈한 카레까지 얹어 먹는다면 공연이 끝날 때까지도 든든한 완벽한 한끼를 맛볼 수 있을 거예요.
📍 정돈 위치ㅣ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8층
대구 엑스코에서 특별한 콘서트도 즐기고, 근처 맛집에 들러 웰스토리에서 납품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까지 드셔 보시면 정말 좋겠죠? 이번 연말, 대구에서 완벽한 하루를 만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