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낮과 밤이 다른 브런치 펍 더몰트하우스 | 동탄 맛집

*웰슐랭 가이드(Well-chelin guide)
삼성웰스토리의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외식 공간 중
‘맛있는 식당’ 한 곳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정적인 일상에 조금이라도 활기를 채우고 싶다면, 먹고 즐기고 느끼는 오감의 조건들이 가득한 더몰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삼성웰스토리의 건강한 식재료와 함께하는 더몰트하우스는 풍미 가득한 술과 이탈리안 요리,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절로 취하게 되는 핫플레이스입니다.

언택트가 요구되는 시대를 맞아 외식의 ‘공간’이 갖고 있던 의미가 달라졌습니다. 단순히 취식하기 위한 공간이 아닌, 비대면이나 온라인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후각·미각·촉각·감정을 자극하는 경험적 가치가 더욱 중요해진 것입니다. 딜리버리 서비스와 투고, 호텔 F&B 등으로 집에서 먹고 마실 방법은 무궁무진해졌다고 해도 직접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식공간의 매력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오감 조화의
‘콘택트’ 맛집

프리미엄 런치&다이닝 펍 더몰트하우스 동탄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블로거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입니다. 낮에는 푸짐한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밤에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다이닝 펍으로 바뀌죠. 코로나19로 외식 자체를 꺼리는 사회적 분위기이지만 해외여행 온 듯한 분위기에 취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줄을 잇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와 앤티크 샹들리에로 멋을 낸 아늑한 내부, 고급스럽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이탈리안 요리, 드래프트 맥주와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풍미를 지닌 주류의 라인업, 편안하면서 깊이가 느껴지는 세련된 서빙 매너가 절묘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여기에 모든 메뉴의 태블릿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한 덕분에 코로나19 시국에도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죠.

멋있어도
맛없으면
안 되잖아요

삼성웰스토리가 공급하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더몰트하우스 동탄점의 이탈리안 요리들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전문 샤퀴테리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인 전통 햄 하몽을 매장에서 직접 카빙해 제공하는 것도 이곳만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죠. 무엇보다 이러한 음식들의 풍미를 높여주는 술은 세계 각국 20여 종의 드래프트 맥주와 부르고뉴 피노 누아, 돔페리뇽, 샤르도네 등의 와인, 그리고 싱글몰트위스키와 블랜디드 위스키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돼 있습니다. 음주 문화가 점차 맛있는 음식에 술을 곁들여 음미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는 요즘 시대에 부합하는 곳입니다.

● 더몰트하우스 매장 정보

더몰트하우스는…

더몰트하우스는 2017년 충남 천안점을 시작으로 대전, 경기 동탄 직영점에 이어 지난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그 영역을 넓혀 서울 잠실, 수원 광교점 등 전국 곳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더몰트하우스 동탄점은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의 럭셔리한 촬영지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삼성웰스토리의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맛있습니다.

홈페이지 | malthouse.noida.co.kr

인스타그램 | @the_malt_house

더몰트하우스의 맛과 멋에 빠져보고 싶다면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