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식단관리 어플로 건강까지, 웰스토리 플러스

벌써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 눈 앞으로 다가오는게 느껴져요.
몸매 관리뿐 아니라 건강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식단이지만, 많은 분들이 식단을 기록하는 귀찮음을 이기지 못하고 관리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웰스토리 플러스’ 어플에서는 더욱 쉽고 편리한 영양코칭이 가능하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세상에 없던 편리한 식단관리 어플
'웰스토리 플러스'

식단 관리의 중요성은 모두가 잘 알고 있지만 사실 식사를 할 때마다 매번 식단을 기록한다는 건 여간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아니었는데요.

웰스토리 사내 식당을 이용하는 직장인, 대학생들은 ‘웰스토리 플러스’를 이용해 모든 식습관을 바로바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사내식당에서 사원증 태깅만으로도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같은 기초영양소 뿐 아니라 식이섬유 같은 미량영양소까지 식사 영양소가 자동으로 기록이 되기 때문인데요.
매 끼니마다 일일이 메뉴를 검색하고 입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식단을 기록하는 것이 압도적으로 편리해진 것이죠!
밖에서 외식을 할 때도 ai 푸드카메라로 사진만 찍으면 자동으로 식단이 기록돼 그 어떤 식단기록 어플보다 편의성이 높답니다.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식단 추천

이렇게 간편한 식단 기록에 더해 내 몸에 꼭 맞는 영양코칭을 돕기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현재 내 몸의 건강정보와 나의 건강 목표를 간편한 설문을 통해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식단 조절을 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양할 텐데요. 체중을 줄이고 싶은 건지, 대사 증후군 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함인지, 근육량을 늘리고 싶은지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기록이 가능해요. 개개인의 목표에 맞게 어플 전반이 셋팅되는 것이죠.

‘웰스토리 플러스’는 기록된 식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부족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어떤 메뉴를 좋아하는지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합니다.

그렇게 차곡차곡 쌓인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사내식당에서 나오는 다양한 메뉴 중 나에게 가장 적합한 메뉴를 추천해주기도 하는데요. 덕분에 메뉴를 고민할 필요없이 어플이 추천해주는 것만 먹어도 내 몸에 필요한 건강관리가 되는 것이죠!

내 영양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패턴리포트

‘웰스토리 플러스’는 사내식당 메뉴뿐만 아니라, 나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건강상품을 추천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추천받은 상품은 어플에 연동된 온라인 쇼핑몰인 웰스토리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꾸준히 ‘웰스토리 플러스’를 사용하면 나의 식습관에 따라 앞으로 체중이 얼마나 변화할지를 예상할 수 있는 패턴리포트가 제공되기도 하고요.

한 눈에 나의 영양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다양한 그래픽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꼼꼼한 영양코칭 뿐 아니라 ‘웰스토리 플러스’에서는 즐거운 식사와 꾸준한 건강 관리를 돕는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여요.

나의 식사기록과 설문을 기반으로 MBTI처럼 입맛을 나눈 ‘나만의 먹스타일’을 통해, 나와 입맛이 잘 맞는 친구를 찾아보는 것도 재밌는 요소 중 하나!

웰스토리 플러스 어플만의
특별한 기능 10

건강한 식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요즘!
나만의 데이터로 나에게 맞는 건강과 영양 코칭을 제안하는 어플, ‘웰스토리 플러스’와 함께 이제 나만의 건강 라이프를 설계해보면 어떨까요?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