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제철 맞은 초당옥수수가 왔초당!
사내기자 서은혜 프로
점심시간, 초당옥수수 밭으로 초대합니다

제철 맞은 8월 초당옥수수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
인기 폭발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메뉴들이 쏟아지는 이때, 트렌드에 발맞춰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사내 식당에서도 핫한 초당옥수수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딱지 이벤트뿐 아니라,
실물 초당옥수수로 산지 느낌 듬뿍 담은 DP존, 초당옥수수로 만든 신메뉴 제공까지! WOW! 듣기
만 해도 특별하지 않나요?

그럼,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넥슨과 아모레퍼시픽 대전 사내 식당의
달달한 초당옥수수 이벤트 현장으로 떠나보실래요?

넥슨 사내 식당은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사내 식당 중 가장 먼저 초당옥수수 이벤트를 진행한 곳이에요. 제철 식재료인 초당옥수수를 사내 식당에서 맛본 고객분들의 반응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DP존의 생동감 넘치는 초당옥수수를 보니 마치 옥수수밭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하시면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배식대 곳곳에 붙어 있는 초당옥수수 캐릭터 POP는 인기 만점!

오늘의 메뉴는 메밀물막국수!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메뉴와 함께 꼬치에 하나하나 꽂은 초당옥수수가 넥슨 직원들을 만났습니다. 배식대에도 힙한 초당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진 POP를 걸었더니 배식 받으면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배식대 곳곳에 붙어 있는 초당옥수수 캐릭터 POP는 인기 만점!

넥슨 사내 식당은 모든 이벤트를 진행할 때, 메뉴와 인쇄물 홍보에 더해 식당 입구나 배식대 쪽에 소품을 활용하여 이벤트 분위기를 내고 있는데요. 이렇게 DP존을 예쁘게 연출하면 좀 더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벤트가 되는 것 같아요!

초당옥수수밭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DP존.

다음은 아모레퍼시픽 대전 사내 식당입니다.
아모레퍼시픽 대전에서는 초당옥수수 이벤트로 특별한 DP존 연출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초당옥수수 딱지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아모레퍼시픽 대전에서는 연령별 고객분들의 성향에 맞춰 젊은 고객들은 초당옥수수를,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찰옥수수를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요새 핫한 옥수수를 활용한 이벤트와 처음 진행해본 DP존 연출로 인해 다른 이벤트들보다 시각적인 효과가 팍팍! 나온 것 같죠?

초당옥수수를 경품으로 증정했던 딱지 이벤트.

고객들은 상품으로 제공되는 옥수수를 받겠다는 일념으로 옥수수 딱지를 여러 번 뽑기도 하고, 곳곳에서 사진을 남기시며 너무 만족해하셨어요. 고객사에서도 사내 식당에 딱 맞는 맞춤형 이벤트인 것 같다고 해주셨어요. 고객들도, 저희들도 한바탕 시끌벅적했던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제철 식재료인 초당옥수수를 활용해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품으로 DP존 연출까지! 이것이 바로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도 즐기는 삼성웰스토리만의 식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